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REVIEW

REVIEW

직접 사용해 보신 분들의 소중한 상품 사용 후기입니다. 후기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남겨주신 리뷰는 씨라클의 마케팅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사용됩니다.

안티레드니스 K 크림 - 비타민 K의 피부재생력!!!

비회원
게시판 상세

이름에서 보이듯이.. \'안티 레드니스\' 즉 \'붉은기를 없애는\' 크림이다.

본디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좋아하는 남자를 만났을 때나.. 열받는 일이 있을때나.. 찜질방을 갔을 때나.. 뭐 대충 그런 때가 아닌가??

라고 생각한다면.. 쩝.. (사실.. 난 조금 그렇게 생각했던 부분이 있다는..)

그런데.. 생각해보니 붉은 피부는.. 역시 \'피부가 자극을 받았을때..\' 생긴다..

극단적인 예로.. 때를 심하게 밀면 피부가 빨갛게 올라오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랄까..

난 아직 겁이나서 해보지는 않았지만.. 해볼까.. 계속적으로 고민중인 레이져 시술이나.. 화학적 필링 같은 걸 하고나서

피부가 민감해지고 손상되었을 때 사용하는 크림이라는 거다.

 

그리고 너무 건조할때 빨갛게 각질이 생기고 피부가 말이 아니게 될때.. 그때도 유용하다는 거다!

 

솔직히 나는 .. 내 얼굴이 붉다고 생각해본적이 거의 없는 사람이다.

원래.. 붉은 끼는 바탕이 하얀 경우에 확실히 보이는 데.. 솔직히 나는 많이 어두운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서..

붉은 기가 올라와도 티가 안났을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이 크림을 사용해보고..

아~~ 나의 피부도 그동안 많은 자극으로 붉었었구나.. 라는 큰 깨달음을 얻게 된다..(전,후 사진이..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 여기서 잠깐~~

향과 제형에 대해 짚고 넘어가자..

우선.. 빛이 과도하게 들어가서 그런제 사진상에는 거의 하얀색깔로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약간 노란색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향은.. 아.. 이걸 어떤 향이라고 해야하나..

성분에 대해서 잘 모르긴 몰라도.. 인공적으로 향을 위해 첨가물을 넣은 것 같지는 않고..

약간.. 옛날 알뜨랑 비누향 같기도 하고.. 연고냄새 같기도 하고..

중요한건.. 코를 제품에 바짝 갖다 대고 심호흡을 해서 맡아도.. 희미하게 비누향처럼 느껴질 정도로..

향의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아.. 물론 향에 많이 민감하신 분들은 있다고 느껴질지도 모르겠다..)

 

제형은.. 더더욱!! 설명하기 힘들다..

크림으로.. 요런 제형을 본적이 없음!!

앞에 영어로 적혀있던.. \'가볍고 부드러운\'이라는 느낌이 가장 정확할 것 같다.

그냥 보기에는 아주 딴딴해 보이는 제형인데.. 실제로 손으로 만져서 바르면.. 손에 아무런 저항없이 샥~ 발린다.

차갑지 않은 샤베트 같은 느낌이랄까..

샤베트가 크림과는 달리 무거운 느낌이 없고 싹 녹아들어가는 느낌이 있으니.. 딱 그런 느낌이라고 볼 수 있겠다..

주름 전문 크림같이 너무 뻑뻑하게 발리지도 않고, 수분크림같이 줄줄 흘러내리지도 않으면서..

기름기는 안 느껴지는데.. 바르고 나면.. 피부에 윤광이 돌고..그렇다고 끈적이냐? 전!혀! 끈적임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다..

아.. 나의 표현력과 어휘력의 한계가 느껴지는.. 좋은데.. 뭐라고 얘기는 못하겠고..

여튼.. 지성이든 건성이든 상관없이 부담없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이제 대망의 얼굴샷..

우선.. 협오샷.. 예고하고..

바로 공개!

보이심????

찍고나서 내가 더 깜짝놀랐던.. 비포 에프터 사진..

호들갑인지는 모르겠으나..

볼부분의 붉은끼가 확연히 사라졌으며..

다크서클까지 .. 그리고.. 턱밑의 거무스름 한것도 흐려진듯..

입술색을 보면.. 조명도나.. 그런것은 거의 비슷한 상태로 촬영되었는데..

(나름대로 확실한 사진촬영을 위해 위치를 고정해놓고 촬영했다)

붉은끼가 확연히.. 사라진 것을 볼수 있다는!!

나는 심하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도 이런 즉각적인 반응이 나온다면..

정말.. 민감해서 얼굴이 많이 붉으신 분들은 어떨지~~ 궁금!!

붉은끼가 사라지면서.. 얼굴의 잡티들이 더 눈에 띠는.. 부작용이 있긴 하지만..

그건.. 다른 문제고..

요즘 사무실이 건조해서 얼굴에 열이 많이 오르는데.. 그것때문에 그랬는는 모르겠으나..

나도 모르게.. 내 얼굴이 붉었던 거였음!!

 

사용감 좋고~ 촉촉해서 (수분크림과는 다른 느낌의) 꾸준히 써봐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런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보니..

애지중지.. 꾸준히 잘 써봐야겠다는 굳은 의지가 팍팍!!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2106 씨라클 안티레드니스 K크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09-17 119
28741 씨라클 안티레드니스 K크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21 576
28740 씨라클 안티레드니스 K크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21 574
28722 씨라클 안티레드니스 K크림 보통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16 567
28721 씨라클 안티레드니스 K크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16 588


장바구니 0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