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REVIEW

REVIEW

직접 사용해 보신 분들의 소중한 상품 사용 후기입니다. 후기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남겨주신 리뷰는 씨라클의 마케팅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사용됩니다.

씨라클, 앱솔루트 딥 클렌징 오일

비회원
게시판 상세

 

예전, 녹차 성분이 들어간 클렌징 오일 테스터를 하는 것을 보고.

그때부터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때, 테스터를 해보고자 신청했다가 탈락하고..하하

이번에 원어데이 상품으로 나왔길래 일단 지르고 보자!는 심정으로 샀지요^^

 

먼저, 성분에 다른 것보다도 [녹차]성분이 들어갔다는 말에 많이 끌렸습니다.

그래서 구매했고, 무엇보다 메이크업 지우는게 힘들어서 선크림도 잘 안발랐던 제가!

이제는 선크림을 룰루랄라 바른답니다^^

 

 

맨 위 사진은 아이라이너와 제가 화장품을 사용하고 난 뒤, 제일 세안이 안되는 콧망울 옆!

그리고 아래 사진은 아이라이너와 립 라이너, 파운데이션, 그리고 니베아 립밤입니다.

이렇게 하고 난 뒤,

오일을 바르고 문질문질 해줬습니다.

 

 

위에 보면, 얼굴 옆에 했던 아이라이너와 파운데이션은 말끔하게 제거!

손등에는 이**프리 아이라이너가 덜 지워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점 : 개인적으로 콧망울과 눈과 눈 사이, 그러니깐 코 양 옆으로도 메이크업이 잘 안지워졌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인 크림으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비누로 세안을 하곤 했지요.

크림인 제품이 많이 바르면 부드럽지만, 조금 바르면 퍽퍽한 느낌이 들어서 잘 사용안하게 되던데.

이건 오일이라서 부드러워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메이크업이 잘 지워질 뿐만 아니라.

문질문질하다보면, 제 코에 있는 화이트헤드라고 해야할까요?; 그것도 같이 나옵니다~

물론, 이건 개인적으로 나온 걸 수도 있는데 쓰다보니 약간의 마사지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극적이지가 않습니다. 문질문질하다보면 눈에 들어가는 경우도 있는데, 물론 따갑기는 하지만 미친듯이 아프다기 보다는 약간의 시큰한 정도입니다.

 

단점 : 너무 묽습니다.  묽다고 생각해도 이정도인줄은 몰랐는데. 그냥 물을 얹어 놓은 것 같더군요.

모든 화장품을 손등에 얹어서 쓰는 저에겐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었습니다.

손등에 얹어놓으면 주르륵 흘러내려서요; 또한 너무 묽다보니 얼굴에 발라놔도 많이 발라놓으면 주루룩 흘러내린답니다.

그리고!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외한 색조나 라이너같은 경우는... 그냥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고 난 뒤,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손등에서 보이듯이 아이라이너를 여러번에 걸쳐 칠한 뒤, 오일제품으로 지워보려했더니.

잘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하하;;

 

총평 : 전 개인적으로 다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너무 묽다는 것만 제외하면,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전용 리무버를 사용한 뒤 오일을 사용하면, 마사지 효과와 더불어 메이크업이 말끔하게 지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첨부파일 data0000074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7150 씨라클 앱솔루트 딥 클렌징 오일 좋아요. HIT 박예진 2019-09-16 485
39492 씨라클 앱솔루트 딥 클렌징 오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4-30 704
28705 씨라클 앱솔루트 딥 클렌징 오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13 1432
28645 씨라클 앱솔루트 딥 클렌징 오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0-16 1619
28642 씨라클 앱솔루트 딥 클렌징 오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0-15 1619


장바구니 0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